쇼핑몰과 매장을 매끄럽게 연결하여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 결합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세요.
O2O(Online to Offline) 솔루션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연계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합니다. 고객은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업하거나, 온라인에서 받은 쿠폰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고, 물류, 고객 프로모션 등을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어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가입 정보 그대로 매장에서도 고객 확인 및 주문이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한 쿠폰과 적립금, 예치금을 통해 일관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개선합니다. 더 나아가 통합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여 제품 개선 및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찾아가는 매장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실시간 매장 재고 확인을 통해 빠르게 상품을 준비하고 전달해 보세요. 신속한 프로세스로 고객의 쇼핑 경험을 향상하고, 매장 방문을 유도하여 추가 매출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재고를 하나의 시스템에서 통합 관리하며 실시간 재고 업데이트를 통해 재고 부족이나 초과를 방지합니다. 중앙 물류 센터와 각 매장의 재고를 배분하여 효율적인 이동 및 조정이 가능하여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재고, 물류, 고객 프로모션 등을 통합하여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idoo O2O Platform 1.3
이커머스 전문기업 위사와 ERP 전문기업 두손CNI이 공동 개발한 전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윙 전문가 버전에서 간편하게 통합 자원 관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이 온라인에서 서비스를 예약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미용실, 레스토랑 예약, 제품 시연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매장 판매와 결제, 재고 관리를 통합 처리하는 오프라인 매장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 지원과 거래, 재고를 업데이트하고 고객 이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 데이터를 하나로 통합하여 분석할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하며, 더존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 회계 데이터를 자동으로 전송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O2O 구축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하여 도입 상담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오프라인 진출, 매장 관리, 재고 혁신 등 다양한 비즈니스 고민을 듣고 해결 방안을 제안합니다.
많은 브랜드가 시스템 통합으로 편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